부산 동래구,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> 지역뉴스

본문 바로가기

지역뉴스

부산 동래구,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개최

2026-06-23 17:24 0 0

본문

6c3852e53cf3c3804e6ee41fa755eb40_1782203038_7387.jpg
 


부산 동래구(구청장 장준용)는 지난 2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주 경기장에서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


동래구가 후원하고, 동래구체육회와 동래구태권도협회가 주최·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태권도를 사랑하는 동호인과 유·청소년 700여 명이 참가했으며, 개회식과 시범 축하공연, 본 경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.


개회식에는 장준용 동래구청장을 비롯해 탁영일 동래구의회의장, 서지영 국회의원 및 시·구의원들이 참석했다.


이번 대회는 겨루기·품새 부문으로 진행됐다. 대회 결과 겨루기 종합 순위는 ▲1위 충렬뜨란채클럽 ▲2위 용인대한국클럽 ▲3위 대한클럽이 차지했으며, 품새 종합 순위는 ▲1위 다온클럽 ▲2위 프라임클럽 ▲3위 대한클럽이 이름을 올렸다.


장준용 동래구청장은 "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뜻깊은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"라며 "앞으로도 동래구의 생활체육인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체육시설 기반을 확충하고 체육 여건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"라고 말했다.

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,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.

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.

후원 계좌 : SC제일은행 409-20-417133 (예금주 : 전국연합신문)

 

0 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전체 47,459 건 - 1 페이지
게시판 전체검색